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폰 14 사전예약

by jojinji 2022. 9. 18.
반응형

드디어 9월 8일에 아이폰 14 시리즈가 발표되었습니다. 국내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9월 30일 부터 10월 6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형 아이폰은 사전예약 시 출시일에 맞춰 받을 수 있고 사전예약 방법에 따라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아이폰 14 시리즈 국내 예상 출시일인상된 가격 그리고 사전예약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 메인사진
아이폰 14 사전예약

목차

1. 아이폰 14 사전예약
               첫번째. 애플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두번째. 쿠팡 사전예약
               세번째. 통신사(KT, SKT, LGU+) 사전예약
               네번째. 쿠팡 외 온라인 마켓 사전예약

2. 아이폰 14 출시일
               카카오 채널 사전예약 알림 신청
               아이폰 14 국내 출시일

3. 아이폰 14 인상된 가격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폰 14 사전예약 방법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 통신사, 자급제 등 아이폰 사전예약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장단점과 사전예약을 위한 꿀팁을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애플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폰 14를 사전예약 할 경우 카드사 별 무이자 할부와 무이자 혜택이 있습니다. 애플공식홈페이지 접속 후 홈페이지 상단의 store 를 클릭하여 구매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하는 경우 물량은 많지만 접속자가 많아 구매 시 사이트가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 Apple Store를 종료하고 키면서 사전예약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애플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하기

애플 공식 홈페이지 아이폰 14 사전예약 전 준비사항

1.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미리 배송정보 입력해두기
2. 결제할 카드 미리 준비해두기(혜택있는 카드 미리 알아보기)

아이폰 14 사전예약 _ 애플 공식 홈페이지아이폰 14 사전예약 _ 애플 공식 홈페이지 카드 혜택
출처 - 애플 공식 홈페이지 / 아이폰 14 사전예약 _ 애플 공식 홈페이지

애플 공식 홈페이지 사전 예약 시 혜택이 있는 카드는 비씨카드, 국민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광주은행카드가 있습니다. 직불카드와 체크카드 그리고 법인카드는 할부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두번째. 쿠팡 사전예약

쿠팡으로 아이폰 14를 사전예약하는 경우 모바일 어플로 예약하는 것이 접속이 빠릅니다. 쿠팡은 새벽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아이폰 14를 받아볼 수 있고 취소 물량 업데이트가 10분마다 됩니다. 다만 환불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팡 어플로 아이폰 14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경우 쿠팡 앱 최신 업데이트 해놓고 쿠팡 할인카드 알아본 후 어플에 미리 로그인하여 배송지와 결제수단을 등록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쿠팡 사전예약하기

쿠팡 사전예약 전 준비사항

1.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하기
2. 배송지와 결제수단 미리 등록하기
3.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 미리 준비하기
4. 쿠팡 어플 업데이트하여 최신 버전으로 준비해놓기

쿠팡에서 아이폰 14 사전예약 시 혜택이 있는 카드는 국민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 현대카드가 있습니다. 기간별로 와우 회원에게 추가적으로 카드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세번째. 통신사(KT, SKT, LGU+) 사전예약

3사 통신사(KT, SKT, LGU+)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폰 14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을 받는 다른 홈페이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사이트에서 사전예약하는 것은 주의해야 합니다. 통신사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통신사명 통신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KT KT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SKT SKT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LGU+ LGU+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네번째. 쿠팡 외 온라인 마켓 사전예약

네이버, 11번가, 위메프 등의 온라인 마켓은 각 사이트 마다 할인 적용율과 할인 혜택 카드 그리고 배송 시간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리고 초기 물량에 따라 빠르게 품절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취소 물량을 10분마다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 호구되지 않는 법]

아이폰 14 출시일

카카오 채널 사전예약 알림 신청

우리나라는 아이폰 14 시리즈 1차 출시국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폰 14 출시일, 사전예약일 등의 정보를 카카오 채널 사전예약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검색창에 아이폰 14 사전출시를 검색하여 채널을 추가합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 채널추가
아이폰 14 사전예약 채널추가

아이폰 14 국내 출시일

아이폰 14 관련 이벤트 등의 일정은 2022년 9월 8일 새벽 2시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아이폰 14 미국 출시일은 9월 16일 금요일 아이폰 14 프로 출시일은 10월 7일 금요일 입니다. 우리나라는 아이폰 1차 출시국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폰 13 때처럼 일주일 정도 밀리게 된다면 아이폰 14 국내 출시일은 9월 23일, 아이폰 14 프로 국내 출시일은 10월 14일 입니다. 

아이폰 14 인상된 가격

아이폰 14 시리즈의 미국 출고가는 변동이 없습니다. 하지만 달러 환율이 큰폭으로 올랐기 때문에 한국 출고가는 큰 가격 변동이 있습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 메인사진
아이폰 14 사전예약 가격 변동
아이폰 14 프로 프로 맥스 한국 출고가

아이폰 14 시리즈는 평균 23만원에서 29만원정도 인상되었습니다. 아이폰 14 가격 인상폭을 보면 아이폰 14 프로는 128GB는 20만원, 256GB는 21만원, 512GB는 24만원, 1TB는 27만원 가격 인상되었습니다. 프로맥스는 이보다 상승폭이 더 큽니다.

 

 

아이폰 14 시리즈 공개 가격 출시일

아이폰 14가 오늘 새벽 2시 애플 이벤트를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이번 아이폰 14 시리즈는 아이폰 14, 아이폰 14 플러스,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맥스 이렇게 4가지 라인업이 확정

is.jojinji.com

 

 

아이폰 14 프로 가격 출시일 카툭튀?!

한국시간 9월 8일 새벽 2시에 아이폰 14 시리즈가 발표되었습니다. 아이폰 14 시리즈에 대한 가장 큰 기대 중 하나가 바로 노치 디자인이 사라지는 가에 대한 여부였는데요. 오늘은 아이폰 14 프로

is.jojinji.com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선 기내 반입 금지 품목  (0) 2022.10.13

댓글